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찌르기 :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

원초 : 손님이 성노동 여성 여러 명 중에서 앉힐 사람을 초이스 할 때, 무조건 첫번째로 초이스 되는 것. 성노동자들은, 퍼블릭에서 계속 원초가 된다면 하이 업소에서도 일할 수 있는 사이즈라고 말한다.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

뻐꾸기 :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 말발로 화려한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방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

뽄찌,뽀찌 : 수수료, 찡을 뜻하는 https://www.handple.biz 언어로 영업진이 가져가는 중간 마진 수입을 얘기한다.

토토를 하면 입문자가 가장 헷갈려하고 질문도 핸플사이트 많이 하는 것이 핸디캡에 관한 규칙이다.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고름(을 짜다) :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

마핸과 플핸은 특정 팀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따라서 위의 예시에서는 "휴스턴 마핸" 과 "맴피스 플핸"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휴스턴 플핸 이나 맴피스 마핸 따위는 없다.

입싸방으로 생겼다가 너무 노골적인 이름이라 금칙어되면서  립카페,립다방으로 핸플 사이트 사용됨 입으로 애무해주고 입에다 사정하는곳 업소,언니에 따라 수위가 다름 

슴가 : 여탑에서 유행하는 언어로 아가씨의 가슴을 지칭함. [파생어 : 슴가녀(가슴 큰 여자를 지칭)]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핸플사이트 뒤로가기 버튼

☆ 바디타기 : 아가씨가 손님의 등 위에서 미끄러지듯 마찰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